용인 변호사 서비스 소개

의뢰인과 함께합니다.

본 사이트는 실제 변호사 사이트가 아닙니다. 변호사 마케팅을 강의하고 실제 작동되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만든 데모사이트이니 이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황이더라도, 최선의 방법을 찾아 보겠습니다.

법률서비스

수원변호사 그룹은 아래와 같은 분야에 참여합니다. 형사사건에 처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폭행, 상해 사건

누구라도 언제라도 폭행, 상해 사건에 휘말릴수가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증거로써 대응해야 합니다.

Read More

교통 사고 사건

교통사고는 언제나 발생합니다. 그리고 자칫 잘못 하면 보복운전으로 처벌받을 수도 있습니다. 뺑소니, 보복운전 사건에 대응합니다. 

Read More

사기 사건

사기 사건은 입증을 잘 해야 합니다. 증거를 수집하고, 범행 의도와 관련한 사항을 잘 정리해서 경찰조사단계에서 대응해야 합니다. 

Read More

성범죄 사건

나도 모르게 성추행 사건의 피해자가 되기도 하고, 가해자가 되기도 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대응하겠습니다. 

Read More

마약 사건

마약류 사건은 강력 사건입니다. 실력있는 팀이 대응하겠습니다.

Read More

횡령, 배임사건

법인을 운영하면서 자칫 잘못하면 배임죄, 횡령죄에 휘말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조금법 위반죄도 많습니다.

Read More

사건 의뢰

고객과의 상담을 먼저 진행합니다. 그리고 고객에게 수원변호사 그룹이 제공할 수 있는 내용과 방향을 알려줍니다. 의뢰인이 변호사 그룹과 함께 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면 그 때 수임계약을 체결합니다. 싸게 수임하는 것이 최선은 아닙니다. 적정한 계약을 통해서 최고의 성과를 내는 것이 쌍방을 위한 가장 최선의 지름길입니다. 합리적 비용과 합리적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형사 사건은 초기 대응이 매우 중요합니다. 경찰 조사 단계부터 대응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혼자서 조사받으러 가지 마세요. 경찰에게서 연락이 온다면, 저희 수원 변호사 그룹에 연락하세요.  경찰에게 심증을 어떻게 형성하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Watch Now

당신의 편에서...

변호인은 어떤 의뢰인이라도 최선을 다해서, 의뢰인의 입자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살인범이라도, 가해자라도 인권이 있습니다. 그 인권보호 차원에서 저희는 최선을 다합니다. 

Contact Us